[비매,욕설] 부캐로 용병뛰다가 욕을 먹었습니다.?
2025.03.23 10:57
906
3
0
0
본문
cutebear 클랜 소속 [악청]
인 게임에서 욕하심
대기실에 나와서 친추 하고 귓을 해보니 그런 적 없고 같으편 용병이 그랬다고 했습니다.
인 게임 귓을 제가 녹화를 안 해서 정확하게 보여드릴 순 없지만 대기실에서 귓말을 한 내용을 올립니다.
(클랜마스터분은 개인문제는 개인이 알아서 하라고 클랜 메세지에 되어 있어 이렇게 올립니다.)
클랜원을 관리 할수없다면 더 이상 클랜원을 받지 말아주세요.
[악청] 이분은 제명을 시켜주세요.
즐길려고하는 게임에 상대방에게 욕설을 하는건 어릴때만 이해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성인이 된 지금은 법적 처벌대상이 될수 있다는건 알아주세요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3
gusdl4575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악청입니다 게임을 막고로 2명을 구해서 그중에 한분이신거같은데 제가 처음부터 님한테 욕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 욕을 첨에 한적이없고 자꾸 던지시는 두분다 이해 안되는 플레이를 하셔서 한말씀 드린거뿐이고 거기서 욕을했다니 하면서 계속 던지셔서 저도 화가 난 나머지 욕을한거에요 증거자료가 없어서 못 보여주지만 설을 하라니 그러면서 자꾸 죽어주는 플레이를 하셨잖아요 그러고 게임을 나갔는데 친추가 오셔서 저한테 이미 녹화중이셨을텐데 녹화한다 해서 전 하라했습니다 그러고 욕을 한건 제잘못이지만 님에 대한 잘못을 빼고 적은거같네요 욕한부분은 죄송합니다
rlaalsgh278님의 댓글의 댓글
저는 [악청]님이 저한테 욕 한 부분에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즐기려고 하는 게임인데 시작부터 같은 편 용병이 저한테만 욕하는 거 보면 티밍을 하고 용병 한 명을 고용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 드네요.
그리고 막 고용 한 명이 다른 용병한테 그렇게 막말하면 하지 말라고 하셨어야지요.
보고 관람하시고 어휴 하시면서 저돌적인? 그런 말씀 많이 하셨잖아요.
이번 글은 내릴 생각이 없습니다. 만약 이 부분으로 서로 악감정이 생긴다면 법적 대응하겠습니다.
gusdl4575님의 댓글의 댓글
제가 어휴라는 말을 언제했나요..? 그런뉘앙스 조차 하지않았습니다 그리고 티밍 아니고 같은 막고였습니다 같은 용병이 머라고 했을땐 게임에 집중을 하고있어서 신경을 못썼습니다 제가 욕한 부분에 대해선 정중하게 다시 한번 사과할께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