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핵/비매 유저


게임아이템거래(SP포함)는 탕템←클릭★ 

[기타] inhale 클랜

본문

안녕하세요. [인성갓] 마스터 삐올레따 라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홈페이지에 글 올리고 안 좋은 상황 만드는 일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화가나서 한마디 올리려 합니다.(내용이 쫌 길어요..ㅎ)

[ 상황 요약 ]

- 저는 상황에 없었고, 저희 클랜원이 오토핵의심을 받음.

- 만약 우리 클원이 핵이 아닐 경우 사과만 받고 좋게 끝내려 함.

- 인성갓삿갓 << 저희 클원이 원격수락하고 지들이 오토 핵 프로그램 깔려있다 이거 경로 찾아서 얘기해주겠다며 클원(인성갓삿갓) 네이버메일,서든부캐2개까지 로그인 로그아웃 해가면서 클원(인성갓삿갓)은 필요한거 뭐든 다 협조함.

- 토크온 소환하길래 갔더니 우리쪽 클원6명하고 저까지 해서 아봉당함.

- 계속 닥치고 기다리다가 그 프로그램 찾아보니 핵도 아니고 pc방마다 깔려있는거라 설명해줬더니 듣는척도 안함.

- 토크온은 아봉시키고 본인들끼리 할거 하더니 1시간씩이나 시간 날려먹고 inhale 클랜원이 전체 다 갑자기 말도 없고 사과도 없이 서든도 토크온도 로그아웃하고 나감.

- 이후 너무 어처구니 없고 화가나서 inhale 클랜마스터(스파이) 한테 서든라디오 톡으로 연락했는데 왜 나한테 얘기하냐 당사자한테 말해 라는 둥 모르쇠식으로 나오면서 친목클랜 어쩌고 비하하기만 함.

[ 전체 설명 ]

inhale << 클랜에 퇴사예정/서신/지렁이/서은 네 분과 저희 클랜 [인성갓] << 클랜원2명 인성갓삿갓/인성갓갈매기/용병2 해서 44 에보 클전을 했답니다.

 클모오픈단톡을 확인해보니 퇴사예정 << 이 사람이 갑자기 클모오픈톡 오셔서 아무런 설명도 없이, 다짜고짜, 제 클원(인성갓삿갓) "이 사람 핵인데 핵도받냐" 어쩌고 오픈톡으로 뭐라 하더라구요.

 제가 퀵 멤버도 아니었고 상황판단이 안되서 상대클랜(퇴사예정)에게 공방초대 받아서 얘기를 들어봤더니.. 인성갓삿갓<< 오토핵의심된다며 말하기에 당장 원격수락 해주겠다고 얘기했습니다. 원격승인 전, 본인들이 만약 제 클원(인성갓삿갓)이 핵 아니면 사과문 쓰고 5만원 주겠다고도 했는데 제 입장에서 돈은 필요없고, 사과문쓰고 클원하고 저한테 정중히 사과만 해라 그랬더니 약속을 받았고, 저를 포함해서 제 클원6명과 게임했던 상대편들까지 8명이 토크온을 켜고 원격승인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제 클원(인성갓삿갓)과 본인들 클원들하고 본인까지만 말하기를 켜놓고 저희 클원6명과 저는 아봉당했습니다.

 한마디도 없이 듣고만 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오토핵이 깔렸다고 프로그램 확인했다면서 찍어서 보여주길래 "원래 pc방에 깔린 서든에 전혀 상관이 없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지 말만 늘어놓다가 결국은 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깔린건지 본인이 경로 찾아서 얘기하겠다 해서 계속 기다리기만 했습니다.

 근데 상대클원(퇴사예정)이 제 클원(인성갓삿갓) 이 사람 메일함도 봐야하고, 서든 부캐 2개 아이디도 들어가야 한다며 이상한 소리만 해대고 저희 클원이 해달란대로 다 협조해 줬더니만 그대로 갑자기 토크온,서든 로그아웃하네요?

 그래서 제가 해킹 당할 수 있는 상황일 수도 있으니 노파심에 바로 제 클원한테 컴퓨터 껐다 켜라 시켰습니다.

 클모오픈톡에 아직 상대 클원이 있기에 그 사람한테 "왜이러고 튀냐 토크온 다시 들어와라" 그랬더니 되래 "원격 왜 껐냐면서 핵 맞는거 아니냐" 이러면서 정작 토크온은 들어오지도 않고, 저희한테 "오토에임이나 쳐쓰고 ㅉㅉ 불쌍한새끼들 핵쓰고 지는새끼들은 전세계에 니들밖에 없을거다 좆밥새끼드라" 이러고 오픈톡도 나갔네요.

 클랜마스터한테도 서든라디오로 본인 클원들이 저희한테 원격 요청을해서 진행했는데 확인만 다하고 핵이 아닌거같으니 튀었다 했더니 왜 본인한테 말하냐 나는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나오셔서 글 올립니다.

 저희 클랜 핵키우지도 않구요. 받지도 않습니다.

게임하다가 도중에는 친목클 클랜규칙 상 방사금지라 말은 못하지만 건의 들어오면 무조건 원격,방송,녹확 원하시는거 다 협조해드립니다.

그런데 게임도 하지않은 당사자인 저한테 지랄하시고, 핵도 안쓴 저희 클랜원은 무슨 잘못입니까?

 굳이 핵의심 받아서 원격승인해준 제 클원(인성갓삿갓)은 본인 pc방 시간 다 날려먹고 네이버,서든아이디(본캐1,부캐2)까지 3개 비번을 여러개를 바꿔야하고

무슨 잘못이에요? 사과하라니까 마스터 본인은 본인일 아니라며 발빼고 있고, 클원들은 바로 도주해버리고 서든라디오 채팅도 금지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올립니다. inhale <<클랜!! 저와 저희 클랜원들에게 정중히 사과하세요. 그리고 인성갓삿갓 제 클원한테 겜방 시간이라도 보상하세요. 말에 책임은 지고 삽시다.

 저는 이 글 정중한 사과 받기전까지는 내릴 생각없습니다. 페이스북이며 알릴 수 있는곳까지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 

[이 게시물은 탕카페님에 의해 2019-10-13 14:51:39 게임소식에서 이동 됨]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2

Leaf11님의 댓글

아다르고 어다르시네 싫으신분이 탕카페에 왜 이런글을.. 탕카페는 이러한글 올리는곳이 아닙니다. 잘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kys1014님의 댓글의 댓글

죄송합니다.. 제가 처음인데 너무나 화가나서 이런 누추한 글 올렸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잘 해결하겠습니다.이모티콘

 

게임PC 최저가 견적문의←클릭! 

서든어택 & PC 최적화서비스←클릭!

SP거래는 네이버카페- 탕템